[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오는 8월26일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개최되는 '2014 고비즈코리아 비즈니스 매칭페어'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수출기회 확대를 위해 준비됐다. 건강·생활용품, 소형가전, IT, 보안제품, 자동차부품, 패션·잡화, 화장품, 의료용품 등 다양한 업종의 국내 중소기업과 10개국 약 17개 유통회사의 바이어들을 매칭하는 수출상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수출상담회에는 러시아 최대의 무역 업체인 △EurasTech RUS, 인도의 글로벌 자동차 부품회사인 △Bright Autoplast Ltd, 인도네시아 홈쇼핑 및 온라인유통 채널인 △PT.lejel 홈쇼핑 등의 주요 바이어들이 참여한다. 중동지역에서는 △TALENT SAUDI ARABIA(사우디아라비아), △Fanavaran Pooya Sanat Vafa(이란), △Al Rowais Medical Equipment(아랍에미리트) 등의 글로벌 바이어가 참여한다.
중진공은 행사 참여업체 중 50개 제품을 선정해 상담회장에 전시할 수 있는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우수 중소기업제품 평가회를 진행하여 바이어 제품 평가 시장성 리뷰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중진공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B2B사이트인 고비즈코리아에서 오는 2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문의는 중진공 마케팅사업처(02-769-6593)로 하면 된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