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앤 롤링, '34살 해리포터' 새 단편 공개…흰머리 해리 모습에 열광

시계아이콘01분 30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조앤 롤링, '34살 해리포터' 새 단편 공개…흰머리 해리 모습에 열광 해리포터 새 단편(사진: 포터모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조앤 롤링, '34살 해리포터' 새 단편 공개…흰머리 해리 모습에 열광

'해리 포터'의 어머니 조앤 K. 롤링이 해리포터의 새 단편을 공개했다.


8일 조앤 롤링은 웹사이트 '포터모어(https://www.pottermore.com/)'에 'Dumbledore′s Army Reunites at Quidditch World Cup Final'라는 제목의 1500자 분량의 단편을 게재했다.

이 단편은 마법사 세계의 신문인 '예언자일보'에 리타 스키터가 기고한 칼럼의 형태를 띄고 있으며 34살이 된 해리 포터와 론 위즐리, 헤르미온느 그레인저를 비롯해 '덤블도어의 군대(Dumbledore′s Army)' 멤버들의 현재 모습을 전하고 있다.



조앤 롤링, '34살 해리포터' 새 단편 공개…흰머리 해리 모습에 열광 해리포터 삼총사(사진: 해리포터 영화 스틸컷)


이 글에 따르면 유명한 오러가 된 해리의 검은 머리엔 흰 머리가 나기 시작했지만 트레이드마크인 번개 모양 흉터와 둥근 안경은 여전하다. 다만 오른쪽 광대뼈엔 험악한 상처가 생겼는데, 이 상처에 대해서 마법부는 "오러 사무국에서 생긴 일은 1급 비밀이다. 답해줄 수 없다"며 응답을 회피하고 있다. 또한 리타 스키터는 "해리 포터가 퀴디치월드컵에 지니 위즐리를 대동하지 않고 나타났다"며 해리·지니 부부의 불화 의혹을 제기했다.


해리의 가장 친한 친구인 론 위즐리는 해리와 함께 마법부에 취직했다. 그러나 2년 만에 그만두고 친형 조지 위즐리가 운영하는 장난감 백화점 '위즐리 형제의 기발한 발명품 가게(Weasleys’ Wizard Wheezes)'의 공동 사장이 되었다. 론은 현재의 일에 매우 만족해하고 있다.


론의 아내이자 해리의 가장 친한 친구인 헤르미온느 그레인저는 마법 법률 강제집행부의 부국장이 되었으며 능력을 인정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헤르미온느는 '마녀로서 과연 어느 자리까지 오를 수 있을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조앤 롤링, '34살 해리포터' 새 단편 공개…흰머리 해리 모습에 열광 네빌 롱바텀(사진: 해리포터 영화 스틸컷)


호그와트에서 인기 약초학 교수가 된 네빌 롱바텀은 후플푸프의 한나 아보트와 결혼했다. 한나는 호그와트의 교수직에 지원할 예정이다.



조앤 롤링, '34살 해리포터' 새 단편 공개…흰머리 해리 모습에 열광 루나 러브굿(사진: 해리포터 영화 스틸컷)


루나 러브굿은 유명 마법 동물학자 뉴트 스캐맨더의 손자인 롤프 스캐맨더와 결혼했다. 론과 함께 장난감 가게를 운영하는 조지 위즐리는 사업의 성공으로 큰 돈을 벌었다. 퍼시 위즐리는 마법 교통부의 국장이 되었으며 찰리 위즐리는 어떤 이유에선지 아직도 미혼이다. 얼굴에 큰 상처를 지닌 빌 위즐리는 아름다운 플뢰르 델라쿠르와 잘 살고 있다.


이어 리타 스키터의 새로운 전기 '덤블도어의 군대: 해산의 어두운 면'이 7월31일 '플러리시와 블러트' 서점에서 출시된다고 예고하며 이 글은 끝난다.


조앤 롤링이 새 단편을 업로드한 포터모어는 해리 포터 시리즈에 관련된 추가 정보를 제공하고 기숙사 배정 등 시뮬레이션을 직접 할 수 있는 사이트로서 조앤 롤링이 직접 개설했다. 해리 포터 전자책을 독점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1997년 출간된 해리 포터 시리즈는 전세계적으로 4억5천만 부 가량 팔리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리 포터 시리즈는 당시 무명 작가였던 조앤 롤링에게 어마어마한 부를 가져다 주었으며 2008년 '선데이 타임즈'가 발표한 '세계 부자 명단'에서 영국에서 두번째로 부유한 여성으로 랭크됐다.


조앤 롤링의 '34살 해리포터' 관련 글을 접한 팬들은 "34살 해리포터에 대해서 읽을 수 있다니, 팬으로서 정말 흥분된다" "34살 해리포터, 초 챙을 비롯해 다른 등장인물에 대해서도 궁금하다" "34살 해리포터, 이런 글 계속 올려 줬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