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산울림 고 김창익 사고, 김창완 "사지 절단된 느낌이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산울림 고 김창익 사고, 김창완 "사지 절단된 느낌이었다" 김창완이 산울림 멤버 고 김창익을 사고로 잃었을 때의 심경을 고백했다. (사진:tvN '택시'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산울림 고 김창익 사고, 김창완 "사지 절단된 느낌이었다"

가수 김창완이 산울림 멤버이자 친동생 고 김창익을 사고로 잃었을 때의 심경을 고백했다.


김창완은 8일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 "(김창익 사망 후) 형제는 한 몸이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그는 "개체 세 개가 모여 형제가 된 게 아니라 형제가 원래 한 몸인 것 같았다. 그러니까 그냥 사지가 절단됐다고 생각하면 딱 맞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1977년 데뷔한 밴드 산울림은 김창완(보컬, 기타), 김창훈(베이스, 건반), 김창익(드럼) 삼형제로 구성됐다. 그러나 막내 동생 김창익이 불의의 사고로 지난 2008년 사망했다.


김창완은 "형제를 잃기 전 그 시간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언제가 됐든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 그때가 얼마나 행복했는지 몰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택시' 김창완의 방송을 본 네티즌은 "산울림 김창익 사고, 안타깝다" "산울림 김창익 사고, 아니 어쩌다 그런 일이.." "산울림 김창익 사고, 그의 연주를 더 이상 들을 수 없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