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텔링크, '00700' 국제전화 고객만족-서비스품질 평가 1위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K텔링크, '00700' 국제전화 고객만족-서비스품질 평가 1위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텔링크가 '201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국제전화 부문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201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도 1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지난달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은 ▲본원적 서비스 ▲부가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등 항목에서 기존 대비 최고 점수를 갱신하며 6년 연속 최고의 자리를 지켰다.


서성원 SK텔링크 사장은 "고객중심의 서비스와 품질 제일주의 경영을 추구해 온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통화품질과 고객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신규 통신상품개발을 통해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