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GM, KSQI 조사 판매부문 1위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최근 실시한 '2014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판매부문 1위에 올랐다고 7일 밝혔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들이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총 27개 산업 내 113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서비스 평가단이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을 지수로 환산한다. 조사는 감독 직원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한 채 매장에 방문해 직원의 서비스 수준 또는 고객의 입장에서 현장의 서비스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국GM은 국내 자동차산업이 포함된 고객접점부문 내 판매부문 11개 항목 중 맞이인사, 적극성에서 각각 최고 점수를 획득해 총 96점으로 국내 완성차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이는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서울 및 5대 광역시에 있는 쉐보레 대리점에 대한 점수 산정 결과를 토대로 했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은 "이번 수상은 쉐보레가 추구하는 고객 최우선 가치 실현을 위해 한국GM, 딜러사, 대리점, 그리고 영업 직원 모두가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며 "앞으로도 대리점뿐만 아니라 서비스센터에서 고객이 체험하게 되는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이라고 말햇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