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태광그룹, 언론인 저술지원 사업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태광그룹 일주학술문화재단은 7일부터 '제6회 언론인 저술지원' 사업의 신청자를 모집한다.


이번 언론인 저술지원은 저술과 번역 부분으로 나뉘고 선발 인원은 10명 내외이다. 단, 선발인원은 전형 과정에서 조정될 수 있다. 지원금은 저술 출판 600만원, 번역 출판 400만원으로 국내 언론 저술 지원 금액 중 최고 수준이다. 저술 주제는 자유롭고, 공동저술의 경우 인원수에 관계없이 저술 건 기준으로 지급한다.

지원 대상자로 선정되면 선정 이후 1년 이내 출판을 완료해야 하며, 최근 3년 이내 타 재단 및 단체로부터 저술 관련 지원을 받은 경우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저술 주제는 중간에 변경이 불가능하며, 이미 출판된 책 또는 기존 언론 매체에 수록된 내용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 대상자로 선정된 후라도 제3의 단체 ㆍ기업과의 협업 등이 발생할 경우에도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접수기간은 이달 7일부터 25일까지이다. 제출 서류는 일주학술문화재단이 정한 양식에 따른 저술지원 신청서, 저술 계획서 등이다. 접수는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재단 인터넷 홈페이지(www.iljufoundation.org)를 통해 가능하다. 심사 결과는 지원 대상자로 뽑힌 언론인에 한해 오는 8월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재단 사무국(02-2002-7446, 7748)에 문의하면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