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40주년' 세정, 2020년까지 매출 2조원 달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40주년' 세정, 2020년까지 매출 2조원 달성 박순호 세정회장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은 오는 2020년까지 매출 2조원의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박 회장은 지난 4일 부산 금정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창립 40주년 기념식에서 그룹 중장기 비전으로 '글로벌 전문점 유통기업'을 제시했다. 그는 중장기 비전 실현을 위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대표 브랜드들의 해외 진출과 신규 사업 추진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바탕으로 세정은 2024년에 국내·해외 패션, 비패션 부문사업 등을 통해 매출 3조원의 생활문화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목표다.


중장기 비전으로는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올해 중국을 시작으로 해외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와 함께 패션 유통 비즈니스 외에 패션제조, 건설, 인테리어, IT 비즈니스를 아우르는 비패션 영역도 주력사업으로 성장시켜 향후 세정그룹이 글로벌 생활문화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한 축으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박 회장은 "급변하는 패션·유통 환경에 대응하고, 그룹의 중장기 목표 달성을 위해 새로운 자세와 마음가짐을 갖춰야 한다"면서 "핵심리더 육성으로 인재 집단을 만들고, 지식경영을 통한 조직 역량강화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정은 지난 1988년 대리점 체제로의 전환을 기점으로 패션브랜드 인디안, 브루노바피, 트레몰로, 올리비아로렌, 앤섬, 비비올리비아, 캐주얼브랜드 NII, 크리스 크리스티, 헤리토리, 센터폴, 피버그린, 주얼리브랜드 디디에두보, 잡화브랜드 듀아니 등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은 1조100억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