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시설안전공단, 노후 다세대주택 긴급안전점검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한국시설안전공단, 노후 다세대주택 긴급안전점검 실시 시설안전공단 안전점검 기동반이 서울 노원구 월계동에 위치한 노후 다세대주택을 방문해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장기창)은 '제220차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서울시 월계동에 위치한 노후 다세대주택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실시한 긴급 안전점검 대상인 시설물은 서울시 월계동에 위치한 다세대주택으로 '안전점검 기동반'이 현장을 방문해 점검한 뒤 관리주체에게 긴급 조치사항 및 향후 대책방안을 제시하고 보수 보강 조치하도록 통보했다.


긴급 안전점검 서비스 신청을 위한 시설물 위험징후 제보는 국토교통재난정보시스템(#4949)과 공문 또는 유선(1599-4114)으로도 가능하다.

한편, 매월 4일 실시하는 '안전점검의 날'은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 6조에 의거 국민 스스로 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해 위험요인을 점검하는 습관을 생활 속에서 실천하자는 의미에서 재난관리 기관, 민간단체, 기업체 등이 참재난취약시설에 대한 일제점검, 안전의식 고취 등 안전관련 행사를 실시하는 날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