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그런 남자'브로, 신곡 '고백했는데'로 음원차트 올킬 나선다
'그런 남자'로 선풍적 인기를 끈 가수 '브로(Bro)'가 컴백한다.
4일 정오 가수 브로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고백했는데'를 발표했다.
지난 3월 '그런 남자'를 발표한 브로는 아이돌 스타는 물론 임창정, 이선희, 박효신 같은 가요계 대 선배들을 제치고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던 실력파 가수다.
신곡 '고백했는데'는 미디엄 템포의 댄스팝으로 가사, 가창력, IT 시대, 일반대중들의 현실반영이라는 각각의 콘텐츠를 엄청난 아이디어로 재결합해 가요계에 큰 시사점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곡은 사랑하는 여성의 생일에 사랑고백을 앞둔 한 남성의 심리상태를 힘찬 사운드와 직접적인 가사로 표현하고 있다. 누구에게나 있을법하며 누군가에게서 들어봤을 법한 에피소드를 가사에 적용, '그런 남자'처럼 대중들의 심리를 꿰뚫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브로의 소속사 관계자는 "브로의 '고백했는데'는 고백을 앞둔 가사 시점에서는 분위기를 점점 고조시키는 곡의 진행을 선보이다 사랑고백 이후의 가사가 나오는 부분은 남자의 심리 상황 표현을 위해 마이너 발라드로 급전환, 파격적인 곡 구성을 선보여 단순 코믹송이라 여길지도 모를 논란을 음악적 구성으로 보여줄 것"이라 말했다.
브로의 신곡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브로 '고백했는데' 가사 공감가네" "브로 '고백했는데' 역시 반전가사" "브로 '고백했는데' 내 얘기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