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효리 '매직아이' 질외사정 발언 "현장서는 더한 얘기도 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이효리 '매직아이' 질외사정 발언 "현장서는 더한 얘기도 해" ▲'매직아이' 이효리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효리 '매직아이' 질외사정 발언 "현장서는 더한 얘기도 해"

가수 이효리가 '질외사정' 발언에 대해 솔직한 의견을 전했다.


2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김구라가 참석했다.

이날 이효리는 질외사정 발언에 대해 "녹화 하다보면 게스트들이 오는데 그 게스트들의 속에 있는 얘기를 끌어내는 게 MC들의 주된 임무다"며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다.


이어 "현장에서 더한 이야기를 끌어내야 할 때가 있다. 사실 현장에서는 질외사정보다 더한 얘기도 한다"며 "PD님이 편집 안하고 얘기한 것에는 의도가 있을 거라 믿는다. 그런 부분에선 MC로서 어쩔 수 없는 것들이 있다는 걸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서 이효리는 '매직아이' 방송에서 데이트 폭력과 부부관계에 대해 토크를 하던 도중 질외사정을 언급해 많은 화제가 된 바 있다.


'매직아이' 이효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매직아이' 이효리, 역시 솔직해" "'매직아이' 이효리, 새로운 방송이다" "'매직아이' 이효리,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