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성군, 12일 ‘ONE DAY FESTIVAL’ 공연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문예회관서 ‘두남자 콘서트’ 공연…테너와 바리톤의 환상적인 가곡 선사"


장성군,  12일 ‘ONE DAY FESTIVAL’ 공연 개최 두남자 콘서트 포스터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한국과 중국, 일본에서 동시에 열리는 축제인 ‘One day festival’ 이 전남 장성에서도 열린다.

One day festival은 한·중·일의 다양한 문화공간과 각국의 아티스트들이 함께 만드는 100여개의 공연이 동시에 열리는 축제로, 올해는 오는 12일 오후 7시에 열린다.


군에서는 같은 시간 문예회관에서 하우스콘서트 '두남자 콘서트' 공연이 열리며, 약 60분 동안 주민들에게 테너(이태환)와 바리톤(최관)의 환상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진 다양한 가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공연 예매 중이며, 인터넷(http://culture.jangseong.go.kr)과 전화(061-390-7687, 392-6230)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관람료는 2천원이며, 학생과 경로자, 장애인 등은 50% 할인이 가능하다.


군 문화시설사업소 관계자는 “한·중·일 대규모 축제가 장성에도 열리는 만큼 주민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쉽게 접하지 못했던 공연을 유치해 주민 문화복지 수준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장성군은 공연 외에도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최신 영화를 무료로 상영하는 ‘문화가 있는 날’을 운영, 지역민의 문화적 욕구 해소는 물론 문예회관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