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수의 7개 무지개섬에서 관광랠리 열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남해안의 보석 여수의 365개 섬 가운데 아름다운 무지개 섬 7곳에서 파워블로거와 동호원 등 75명이 참여해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3일간 관광랠리 행사를 갖는다.


여수시와 여수문화방송이 공동으로 마련한 행사는 1일차에 여수 굴전캠핑장에서 만남의 시간을 갖고, 2일차에는 테마별 7곳의 섬을 각 팀당 10~11명으로 나눠 탐방하고 섬 명소 인증샷, 홍보CF만들기 등의 미션을 수행한다.

마지막 날에는 여수 MBC 공개홀에서 수행한 미션을 발표하고, 우수미션을 시상한다.


미션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에 대해서는 섬 여행상품으로 개발되며, 모든 프로그램 진행과정이 촬영돼 내달 10일 여수MBC ‘생방송 전국시대’에 방영된다.


시 관계자는 “파워블로거, 여행 동호회 등 전문가 참여로 기존의 단순 체험 프로그램의 틀을 깨는 새로운 섬 여행상품을 개발·홍보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여수 섬이 명품 여행상품으로 개발돼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왔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여수 섬 문화를 현장에서 체험하는 ‘주말에 만나는 섬마을 사람들’ 프로그램도 내달 첫째 주 1박2일 일정으로 화정면 개도마을에서 갖는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