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현진 삼바 댄스, 골반따로 허리따로 걸그룹 '밀크'시절로 복귀?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서현진 삼바 댄스, 골반따로 허리따로 걸그룹 '밀크'시절로 복귀? ▲서현진 삼바 댄스(사진:SBS'일단 띄워'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서현진 삼바 댄스, 골반따로 허리따로 걸그룹 '밀크'시절로 복귀?

서현진의 삼바 춤 실력이 공개되며 과거 서현진의 걸그룹 과거에 눈길이가고 있다.


23일 방송된 SBS 브라질 월드컵 특집 'SNS 원정대 일단띄워' 마지막회 에서 배우 서현진은 미션 성공을 위해 삼바를 배우는 모습을 시청자에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현진은 무용전공 경력과 걸그룹 밀크 출신의 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어 눈길을 끌었다.


걸그룹 밀크는 2001년 말에 데뷔해 활동했던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4인조 여성 그룹으로 구성원으로는 서현진, 김보미, 박재영, 배유미가 있다.


이어 서현진은 곧장 삼바 학원에 가 삼바를 배우기 시작했다.


특히 서현진은 골반과 허리를 돌려가며 유연성을 과시했고 완벽한 삼바실력을 선보였다.


삼바 강사 역시 서현진의 삼바 실력에 혀를 내둘렀다.


서현진은 삼바를 배운뒤 "정말 재밌다. 한국에서도 꼭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든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SNS 원정대 일단 띄워'는 진운 규리 오만석 김민준 서현진 오상진이 SNS를 통해 브라질을 여행한 특집 프로그램으로써 15박 17일 동안 오직 SNS의 도움만으로 상파울루, 이과수 폭포, 파라치, 리우데자네이루, 아마존 등 브라질 전역을 여행해야 한다.


서현진 삼바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서현진 삼바, 밀크시절 보는 듯" "서현진 삼바, 일단 떴다" "서현진 삼바, 나도 배워보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