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종신 빙수송, 오늘 공개 "제 2의 팥빙수 기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윤종신 빙수송, 오늘 공개 "제 2의 팥빙수 기대" ▲파리바게뜨가 가수 윤종신과 손잡고 '눈송이 빙수송'을 선보였다. (사진: 파리바게뜨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윤종신 빙수송, 오늘 공개 "제 2의 팥빙수 기대"

가수 윤종신이 13년 만에 새로운 빙수송을 공개한다.


윤종신은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눈송이 빙수-입속의 크리스마스'를 공개한다. 이는 푸드송의 원조격인 지난 2001년 발표한 '팥빙수'에 이은 두 번째 빙수송이다.

윤종신의 신곡 '눈송이 빙수'는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와 함께 작업한 결과물이다. 파리바게뜨는 강남역 매장의 하루 매출을 포기하고 윤종신의 팬들과 파리바게뜨 단골손님을 모집해 '눈송이 빙수'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


윤종신은 '눈송이 빙수' 제품을 맛본 뒤 직접 가사를 쓰고 곡을 붙였다. 부드러운 우유얼음이 씹기도 전에 입 안에서 흰 눈처럼 녹는 '눈송이 우유빙수'의 특징을 살려 '입 속의 크리스마스'라는 로맨틱한 가사와 흥겨운 멜로디를 담았다.


윤종신 빙수송 소식에 네티즌은 "윤종신 빙수송, 팥빙수는 불후의 명곡이지" "윤종신 빙수송, 파리바게뜨 눈송이 빙수는 무슨 맛일까" "윤종신 빙수송,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