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재규어랜드로버, '2014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재규어랜드로버, '2014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재규어 랜드로버 2014 서비스 캠페인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4 썸머 서비스 캠페인(2014 Summ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최근 문을 연 성산과 대구 서비스센터를 비롯해 지속적으로 최신식 설비와 고객 대기 및 휴식 공간을 갖춘 서비스센터를 구축하며 서비스 인프라 확충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차량 안전을 점검하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캠페인은 연식 및 모델에 상관없이 재규어 랜드로버 전 차종을 대상으로 다음달 11일까지 3주간 전국 15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숙련된 기술자들은 안전 및 쾌적한 운행과 직결되는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안전 운행을 위한 타이어, 브레이크는 물론 오일 레벨, 에어컨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일반 부품 및 공임 비용에 대해 각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2014 썸머 서비스 캠페인 예약과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