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새이플란트치과, 심장병 어린이 후원금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새이플란트치과, 심장병 어린이 후원금 전달 새이플란트치과는 지난 18일 한국심장재단에 심장병 어린이를 돕기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 전달으로 새이플란트치과는 지금까지 총 3000만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 지금까지 새이플란트 치과의 후원을 통해 5명의 심장병 환자가 수술을 받고 새 생명을 되찾았다.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새이플란트치과는 지난 18일 한국심장재단에 심장병 어린이를 돕기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 전달으로 새이플란트치과는 지금까지 총 3000만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 지금까지 새이플란트 치과의 후원을 통해 5명의 심장병 환자가 수술을 받고 새 생명을 되찾았다.

목동, 천호, 신촌, 광명, 부천, 인천점 총 6개 지역에서 진료를 하고 있는 새이플란트 치과는 환자들과 함께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한 ‘희망·나눔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기부는 ‘희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고통 받고 있는 심장병 환자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이뤄졌다.


김현미 한국심장재단 사무국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후원을 해주신 새이플란트 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모금액 역시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심장병 및 기타 질환자들의 수술비로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성창용 새이플란트치과 원장은 "이렇게 후원이 가능했던 것은 환자들의 이웃에 대한 따뜻한 마음들을 저희 치과에서 실행에 옮긴 것뿐"이라며 "새이플란트 환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환자들의 치료비 일부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