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 CGV 7月 무비꼴라쥬 데이 상영작, '그레이트 뷰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CJ CGV 7月 무비꼴라쥬 데이 상영작, '그레이트 뷰티' CJ CGV 제공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CJ CGV의 다양성영화 브랜드 무비꼴라쥬가 이탈리아 차세대 거장 파울로 소렌티노의 ‘그레이트 뷰티’를 7월 무비꼴라쥬데이 상영작으로 선정했다.

CJ CGV에 따르면 오는 7월 1일 저녁 8시경 CGV압구정, 센텀시티, 영등포, 여의도, 오리, 천안펜타포트 등 전국 CGV 40여개 극장에서 ‘그레이트 뷰티’를 일제히 상영한다.


CJ CGV의 무비꼴라쥬 데이는 매월 첫째 주 화요일 무비꼴라쥬 추천작을 무비꼴라쥬 전용관과 일반 상영관으로까지 확대 상영하는 행사로, 관람료는 7천원이다.

'그레이트 뷰티'는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라이브톡’ 작품으로도 선정돼 예매 게시 1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국내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은 바 있다.


작품은 사교계 상위 1% 셀러브리티 소설가인 젭 감바르델라가 65번째 생일날 첫사랑의 부고를 접하고 과거를 회상하는 이야기를 다뤘다. 영화의 배경이 되는 로마의 유적들과 영화 속 클래식한 음악들의 향연은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CJ CGV는 7월 무비꼴라쥬 데이 참여 고객을 위한 특별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그레이트 뷰티’ OST와 고급 이탈리안 레드 와인 등을 증정한다. ‘그레이트 뷰티’ 오리지널 티저포스터도 선착순으로 선물할 계획이다.


CGV 무비꼴라쥬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그레이트 뷰티’는 인생의 황혼기에 접어든 한 예술가의 삶을 함께 돌아보며 자신을 성찰해 볼 수 있는 작품”이라며 “CGV 무비꼴라쥬는 가치 있는 다양성 영화 발견을 통해 관객들과 호흡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