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재정 경기교육감 당선인 17일 첫 업무보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수원=이영규 기자]이재정 경기도교육감 당선인이 17일부터 경기도교육청 업무보고를 받는다. 앞서 남경필 경기도지사 당선인은 16일 경기도 소방재난본부와 경기북부청사 안전행정실을 상대로 첫 업무보고를 받았다.


경기도교육감직 인수위원회는 이재정 당선인이 17일과 19일 도교육청 각 실·국의 업무보고를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업무보고는 수원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2층 사무실에서 진행된다. 업무보고 일정은 ▲기획조정실(17일) ▲대변인실·감사관실·본청·북부청사 교육국·지원국·총무과(19일) 등이다.

보고에는 이 당선인과 인수위 위원 12명, 당선인 측 조대현 대변인, 이홍영 정책보좌관이 참석한다. 앞서 인수위는 지난 13일부터 세월호 참사에 대한 도교육청의 보고를 받았다.


한편, 남경필 당선인은 16일 경기도소방재난본부와 경기도 북부청사 안전행정실을 시작으로 경기도청 20개 실ㆍ국에 대한 업무보고를 오는 25일까지 받는다.

이번 업무보고는 수원 영통 이의동 광교신도시 '차세대융합기술원' 내 '혁신위원회' 사무실에서 진행된다.


업무보고 일정을 보면 ▲문화체육관광국ㆍ보건복지국(17일) ▲여성가족국(19일) ▲농정해양국ㆍ도시주택실(20일) ▲복지여성실ㆍ교통건설국ㆍ경제투자실ㆍ축산산림국ㆍ대변인실(23일) ▲환경국ㆍ철도물류국ㆍ건설본부(24일) ▲자치행정국ㆍ균형발전국ㆍ평생교육국ㆍ감사관실ㆍ기획조정실(25일) 등이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