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헬로비전, "프리미엄 영화채널 무제한 '헬로tv 영화매니아'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CJ헬로비전, "프리미엄 영화채널 무제한 '헬로tv 영화매니아'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CJ헬로비전이 영화관 티켓 2장 가격으로 해외 드라마와 프리미엄 영화 채널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헬로tv 영화 매니아’를 출시했다.


12일 CJ헬로비전에 따르면 ‘헬로tv 영화 매니아’는 200여개 채널을 제공하는 헬로tv 기본형 상품 ‘헬로tv 베이직 HD’와 최신 흥행 영화와 미드를 즐길 수 있는 영화 전문 채널 ‘캐치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매달 영화 예매 티켓 2장도 제공한다.

매월 3일 발송되는 티켓은 인터넷서점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전국 300여개 극장, 2100여개 상영관에서 사용 가능하다. 캐치온은 24시간 동안 국내에서 개봉되는 모든 영화는 물론 국내 미개봉 영화, 콘서트 등의 스페셜 콘텐츠까지 광고 없이 즐기는 유료 채널이다. 기존 유료방송에서는 별도 이용료가 필요하지만 ‘헬로tv 영화 매니아’에 가입하면 무제한으로 볼 수 있다.


월 이용료는 하나 SK 제휴카드 결제 시 20000원이며, 영화관 티켓 2장과 동일한 가격으로 영화는 물론 TV, 프리미엄 영화채널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단 제휴카드 미 사용시는 월 2만4500원의 요금이 부과된다.

이상용 CJ헬로비전 운영총괄상무는 “헬로tv매니아와 같이 방송 외 콘텐츠를 이종 결합하는 차별적인 패키지 상품을 통해 심화되는 저가경쟁 시장에서 헬로tv만의 경쟁력을 확보하는 한편 고객의 상품 선택권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최근 극장의 영화 관람료 인상으로 문화 여가생활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이 극장은 물론 안방서 편안하게 영화와 방송 모두를 마음껏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