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임성언, 2년만에 드라마로 컴백 "동안미모·보조개는 여전하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임성언, 2년만에 드라마로 컴백 "동안미모·보조개는 여전하네" ▲오는 7월 드라마로 복귀하는 배우 임성언 (사진:CJ E&M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임성언, 2년만에 드라마로 컴백 "동안미모·보조개는 여전하네"

배우 임성언이 드라마로 복귀할 것을 예고하며 팬앞에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원조 연애 버라이어티 '산장미팅-장미의 전쟁'의 그녀 임성언은 tvN '그 시절 톱10' 출연해 "'요즘 뭐하냐'는 말이 가장 듣기 괴로웠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 속 임성언은 여전히 동안 미모와 보조개를 간직한 모습을 보여 팬들을 흐뭇하게 했다.


이어 그는 "오는 7월 드라마로 컴백한다. 쉬는 동안 준비 한 것이 많다. 연기를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 시절 톱10'은 향수를 자극하는 키워드를 뽑아 그 시절의 연예계 이야기를 랭킹으로 풀어보는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임성언의 출연분은 11일 오후 7시50분 방송된다.


임성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임성언, 오랜만에 보네" "임성언, 미모는 여전하네" "임성언, 공백기 동안 힘들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