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선갑 서울시의원, 2연속 광진구 최다득표 당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김선갑 서울시의원(새정치민주연합, 광진3)이 광진구 최다득표(2만6631표)로 서울시의원으로 당선돼 재선에 성공했다.


김선갑 서울시의원, 2연속 광진구 최다득표 당선 김선갑 서울시의원
AD

제8대 서울시의회에서 정책연구위원회 위원장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한 김선갑의원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주관하는 ‘지방의원 약속대상’을 4년간 연속으로 수상, 공약실천에 있어서 최고의 평가를 받은 시의원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동시지방선거에서는 같은 선거구에서 출마한 정의당 후보가 2350표를 가져간 가운데에서도 광진구 최다득표로 당선됨으로써 지역주민에게 가장 신임 받는 정치인으로 이름을 높이게 됐다.


김 의원은 4년전, 제5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도 광진구 최다득표로 당선돼 2연속 광진구 최다득표 당선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김선갑 시의원은“주민여러분께 또 다시 마음의 빚을 졌습니다”며“광진구 최다득표라는 분에 넘치는 영광을 누릴 수 있었던 것은 주민여러분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이었습니다. 이 마음의 빚은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제대로 일하는 시의원이 돼 주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것으로 갚아가겠습니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4년도 지난 4년과 마찬가지로 우공이산(愚公移山), 작은 노력이 모여 큰일을 해내듯 매니페스토, 공약실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덧붙였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