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가 식품업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몽드셀렉션에서 금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시민 5000명에게 웰빙 클로렐라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대상웰라이프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청계광장에서 직접 만든 아이스크림을 현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날 제공되는 아이스크림에는 클로렐라를 첨가해 여름 더위는 물론 시민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몽드셀렉션 수상 등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아이스크림 증정 외에도 클로렐라의 면역력 증진, 항산화 등의 기능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영예의 금상을 수상한 제품은 '클로렐라 플래티넘'으로, 몽드셀렉션 건강기능식품부문(Diet & health product)에서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클로렐라 플래티넘은 대상의 배양 노하우가 담긴 국산 클로렐라 원말 95%와 클로렐라 추출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벨기에 브뤼셀에 본부를 둔 몽드셀렉션은 1961년부터 시작돼 식품, 주류, 미용 등 각 부분에 걸쳐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는 세계적 권위의 소비재 품평회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