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수 상추, 서울대 출신 미모의 치과의사와 열애 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가수 상추, 서울대 출신 미모의 치과의사와 열애 중 ▲가수 상추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상추,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와 열애 중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의 상추가 미모의 치과 여의사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3일 상추 소속사 관계자는 한 언론매체에 "상추는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오던 치과 여의사와 1, 2년 전부터 정식으로 연인 관계를 시작했다"며 "두 사람은 깊은 믿음 속에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는 중"이라고 상추의 교제 소식을 알렸다.

상추의 여자 친구는 서울대 치대를 나온 재원으로 외모도 수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상추는 5월31일 SNS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부실 복무 논란에 대해 조목조목 해명한 바 있다. 그는 군 복무 중 안마시술소에서 성매매 논란과 국군병원 특혜입원 등에 대해 "맹세코 불법 행위는 절대 없었다"고 억울한 심경을 전했다.


또 그는 의혹을 해명하게 된 이유에 대해 "사랑하는 저의 부모님과 형 그리고 미래를 함께할 소중한 사람이 '차마 비난할 가치조차 없는 파렴치한 사람의 가족으로서' 이루 말하지 못할 아픔을 껴안고 죄인처럼 살아가는 것을 지켜볼 수 없었다"고 밝히며 여자친구의 존재를 간접적으로 인정했다.


상추 여자친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상추, 그런거였어" "상추, 여자친구 있었구나" "상추, 지금은 뭐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