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지성 자선경기, 차범근·정대세·런닝맨 별들이 뛰었다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박지성 자선경기, 차범근·정대세·런닝맨 별들이 뛰었다 ▲박지성 자선경기에 차범근 출전(사진:SBS Sports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지성 자선경기, 차범근·정대세·런닝맨 별들이 뛰었다

박지성 자선경기가 인도네시아에서 열렸다.


박지성은 2일 오후 8시(한국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글로라 붕카르노 스타디움에서 '아시안드림컵 2014 인도네시아'(이하 박지성 자선경기) 경기를 가졌다.

박지성 자선경기는 JS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이 주최하는 대회로 동아시아 축구환경 개선과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해 매년 진행하는 자선경기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박지성이 주축이 된 JS프렌즈와 인도네시아 올스타팀간의 대결로 진행됐다.


JS프렌즈에는 박지성을 비롯해 남태희, 정대세, 황보원 등 현역 선수들과 차범근 SBS해설위원이 출전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의 유재석, 김종국, 개리, 하하, 이광수 등 송지효를 제외한 전 멤버도 차례로 경기에 출전해 관중들의 박수를 받았다.


특히 차범근 해설위원은 현역시절 자신의 등번호 11번을 달고 후반 34분께 투입돼 11분을 뛰었다.


한편, 이날 박지성 자선경기는 인도네시아 올스타 팀에 2-3으로 아깝게 석패했다.


박지성 자선경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지성 자선경기, 어제 했었구나" "박지성 자선경기, 런닝맨에 나올까" "박지성 자선경기, 차범근도 출전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