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디포스트, 홍콩 바이오 투자포럼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메디포스트는 오는 3일부터 사흘간 홍콩에서는 열리는 ‘아시아 바이오텍 인베스트 2014’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메디포스트는 포럼에서 바이오 분야 해외 투자기관들을 대상으로 기업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이 행사는 호주바이오협회 주관으로 개최되며 아시아 주요 바이오 기업들과 전 세계 다국적 제약사 및 대형 병원, 투자금융기관 등이 참가한다. 참가 기업들은 컨퍼런스와 전시회, 1대1 미팅 등을 갖게 된다.

메디포스트는 ‘전 세계 바이오 기업 투자 현황’과 ‘미래 성장을 위한 제휴 전력과 비즈니스 모델’ 등 2개 세션에 본사와 미국법인이 함께 참가한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국내 품목허가를 획득한 관절염 줄기세포 치료제 ‘카티스템’의 미국 임상시험 현황 및 유럽 진출 전략 등을 주로 발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존슨앤존슨, 로슈 등의 아시아 담당자들과 함께 패널로 토론에 나설 계획이다.


현재 국내 임상시험 중인 알츠하이머성 치매 치료제 ‘뉴로스템’과 미숙아 만성 폐질환 치료제 ‘뉴모스템’의 미국 임상시험 계획 등도 이번 행사에서 발표된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카티스템의 국내 실적 및 미국 임상 경과가 긍정적으로 나타나면서 북미와 아시아의 다국적 제약사 및 투자기관에서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며 "현재 일부 계약이 막바지 단계에 있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