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4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고객들과 함께 빕스 매장에서 실천할 수 있는 그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7월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빕스와 당신이 환경을 사랑하는 방법'이다. 빕스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음식을 남기지 않도록 제안함으로써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시키고자 마련됐다.
빕스 전 매장에서 음식을 남기지 않는 활동에 동참 의사를 밝히는 고객에게 그린 스탬프 카드를 발급한다. 2회 참여 시 스테이크 5000원 할인권을, 3회 참여 시 샐러드 바 1인 무료 식사권 또는 유럽산 프리미엄 친환경 주방세제인 '참그린 베이킹 소다'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빕스 페이스북에 연동된 이벤트 앱을 통해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 전원에게 빕스 3000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샐러드 바 식사권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작은 활동에서부터 우리 주변의 환경을 생각해 보자는 의미를 담아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뜻 깊은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