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례군, 재난재해 사전대비 대책 보고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전부서 각종재난 안전대책으로 군민안전 도모”

구례군, 재난재해 사전대비 대책 보고회 개최 구례군은 군청 상황실에서 김채홍 부군수 주재로 재난재해 사전대비 대책 보고회를 개최했다.
AD


[아시아경제 이진택 기자 ]구례군은 세월호 침몰사고를 반면교사로 삼아 공직기강을 확립하고 군의 각종 재난 안전대책의 총체적 점검과 보완을 위해 지난 28일 군청 상황실에서 김채홍 부군수 주재로 재난재해 사전대비 대책 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와 관련하여 전 부서에서는 각종 재난 사전대비 실적을 점검하고 군민의 생명 및 재산 보호와 군민불편 최소화를 위하여 재난상황 시 즉각적으로 실행 가능한 재난안전 대책을 수립함으로써 재난위험요소 제거에 총력을 기울였다.


이날 보고회에서 김채홍 부군수는 “ 관기관 핫라인 점검 등 적극적인 재난예방 활동으로 초동대처 능력을 키우고, 각종 재난의 예방부터 복구까지 철저한 대비태세를 갖춰 달라” 고 당부했다.


특히, “ 월호 사고는 작은 원칙을 지키지 않아 생긴 사고인 점을 잊지 말고 전 부서에서는 재난매뉴얼을 정비 후 가상 상황을 설정해 훈련을 실시, 작은 문제점이라도 끝까지 개선해 구례군민의 안전을 지켜달라” 고강조했다.



이진택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