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양수,“황룡시장 활성화 방안 모색하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김양수 장성군수 후보, 이낙연 후보와 합동 유세”

김양수,“황룡시장 활성화 방안 모색하겠다” 김양수 새정치민주연합 장성군수 후보는 29일 오전 황룡5일장에서 이낙연 전남도지사 후보와 함께 합동유세를 펼치며 군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김양수 새정치민주연합 장성군수 후보는 29일 오전 황룡5일장에서 이낙연 전남도지사 후보와 함께 합동유세를 펼치며 군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김양수 후보는 이날 연설에서 “축령산 힐링캠핑장 조성과 장성호 수변개발사업 추진 등 굵직한 지역 현안사업들을 차질없이 추진하겠다”고 약속하고, “민선 5기 예산 증액(800억원) 면만 보더라도 전직 군수(400억원)와 비교해서 누가 더 일을 잘했는지 판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또 “황룡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을 더욱 현실적인 측면에서 모색하겠다”고 언급함으로써 시장상인들과 주민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낙연 새정치민주연합 전남도지사 후보는 “장성은 나를 국회의원으로 만들어 준 곳이자 나를 키워준 곳이다. 장성군민 여러분의 은혜를 절대 잊지않고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또 “지난 4년간 김양수 군수는 군정 추진 면에서 국회의원이었던 저와 호흡이 잘 맞는 군수였다”며 “장성발전을 위해서 꼭 필요하고, 도정과 군정의 조화를 이루며 지역발전을 이끌 수 있는 사람은 김양수 후보다”고 강조했다.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