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싸이, 스눕독과 내달 미국 유명 토크쇼 출연 '컴백 임박'
가수 싸이가 세계적 힙합 가수 스눕 독과 함께 미국 유명 토크쇼에 출연한다.
최근 주요 외신들은 싸이가 오는 6월 미국 ABC 방송 유명 토크쇼인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Jimmy Kimmel Live: Game Night)에 스눕 독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싸이와 스눕독이 출연하는 방송은 내달 5일 미국 프로농구(NBA) 파이널 경기에 맞춰 '게임 나이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할리우드 배우 카메론 디아즈를 비롯해 제이슨 시갈, 밀라 쿠니스, 트레이시 모건, 아이스큐브, 마틴 로렌스 등도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월부터 꾸준히 제기됐던 싸이의 컴백이 오는 6월 미국 토크쇼 출연과 함께 결정될지 주목된다.
스눕독, 빅뱅 지드래곤, 투애니원 씨엘 등이 참여한 싸이의 신곡 및 뮤직비디오 작업은 지난 1월 이미 종료된 상태다.
싸이 스눕독 미국 토크쇼 출연 소식에 네티즌은 "싸이 스눕독, 토크쇼에서 또 말춤 출까" "싸이 스눕독, 말춤 안 추면 못 알아볼까" "싸이 스눕독, 그땐 다른 춤을 추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