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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명품ㆍ컨템포러리 브랜드 세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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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30일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 행사를 연다.


이번 세일은 신세계가 직접 운영하는 명품 편집숍인 분더샵, 핸드백컬렉션, 슈컬렉션, 블루핏부터 최신 유행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비비안웨스트우드를 비롯해 조르지오아르마니, 돌체앤가바나, 페라가모, 생로랑 등 정통 명품 브랜드까지 대거 참여한다.

해외직구, 병행수입, 아웃렛 등 다른 유통채널로 발길을 돌리는 소비자를 겨냥해 전년보다 브랜드별 최대 20%까지 물량을 늘리고,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해 침체된 소비 분위기를 반전시킨다는 계획이다.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신세계카드(포인트, 씨티, 삼성)로 명품 단일 브랜드를 200만원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하고, 다음달 4~8일 신세계카드(포인트, 씨티, 삼성)로 10만원이상 구매 시 컬러 우산을 증정한다.

명품 브랜드로는 돌체앤가바나, 페라가모, 생로랑, 발렌티노, 피에르아르디, 버버리, 끌로에, 발렌시아가 등이 30% 할인 판매하고 명품 편집숍 핸드백컬렉션과 슈컬렉션에서도 해외 유명 브랜드의 핸드백과 슈즈를 최대 30% 싸게 살 수 있다.


질샌더네이비, 바네사브루노,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분주니어, 버버리칠드런, 봉쁘앙 등 아동 명품 브랜드도 30% 할인해 판다.


최민도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이번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이 침체된 소비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백화점 비수기로 통하는 여름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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