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U+, U+HDTV 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대박영상’ 인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LGU+, U+HDTV 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대박영상’ 인기
AD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자사 모바일 IPTV인 U+HDTV에서 온라인 및 SNS 등에서 실시간으로 인기 영상을 무료로 제공하는 ‘대박영상’이 출시 한달 만에 조회수 600만건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TV 업계 최초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는 인기 영상을 실시간으로 파악해 U+HDTV의 대박영상 메뉴에서 매일 60~70편씩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지난 달부터 본격 서비스되고 있는 대박영상은 ▲오늘의 대박 ▲빵터짐 ▲감동 ▲황당 ▲기타 등 5개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으며,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연결해주는 모바일 링크 방식이다.


이를 위해 모바일 영상 전문 서비스 업체인 ‘팝콘TV’와의 제휴를 통해 전문 영상 큐레이터가 365일 24시간 상시 영상 검색 기록을 ▲화제성 ▲실시간성 ▲모바일 적절성 등의 엄격한 평가기준으로 분석하고, 화제가 되는 영상을 실시간으로 검증해 제공한다.

이에 고객들은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는 인기 영상을 일일이 검색할 필요 없이 대박영상 메뉴를 통해 무료로 3분 내외의 짧지만 강렬한 인기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친구나 지인에게도 메시지,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등으로 공유 가능하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