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이 홈보이 페스티벌
[아시아경제 윤나영 기자]LG유플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홈보이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용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한다. 또 이달 말인 오는 31일까지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G패드 전용 케이스와 책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세계명작 위인전 등 약 2000여권의 동화를 한글·영어· 수화 버전의 동영상으로 홈보이에서 제공하고 있는 '어린이 동화'에 '엄마랑 아빠랑 동화', '힐링 동화' 등 새로운 메뉴를 추가했다.
'엄마랑 아빠랑 동화'는 부모가 직접 동화를 읽고 녹음한 것을 내용에 맞게 들려주는 메뉴로, 부모의 음성으로 아이에게 동화책을 읽어줄 수 있는 기능이다. '힐링 동화'는 숙면, 집중력 및 지능 향상 등 두뇌에 도움을 주는 음악을 동화와 함께 들려주는 서비스다.
이외에도 34가지 악기연주 놀이로 감성지수(EQ) 개발에 도움을 주는 '딩동이와 악기놀이' 서비스에는 음악을 들으면서 놀이를 통해 박자 감각 및 화음에 대한 개념을 배울 수 있도록 한 '동요 연주' 기능이 추가됐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월 9000원의 프리미엄 키즈 요금제나 월 1만1000원의 슈퍼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하는 홈보이 G패드 고객에게 인기 개그맨 염경환과 아들 염은률이 읽어주는 세계 명화 QR북 '아빠아빠! 미술이야기' 40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토마스와 친구들' 캐릭터가 새겨진 G패드 전용 친환경 젤리케이스를 증정한다.
또 홈보이를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개통 후 1개월 간 이용 가능한 U+HDTV 유료 VOD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황석만 LG유플러스 홈응용사업팀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홈보이는 전국 LG유플러스 대리점 및 직영점 또는 콜센터(101)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윤나영 기자 dailybes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