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룸메이트' 조세호·홍수현·서강준 등 "엑소 화이팅" 인증샷
'룸메이트' 멤버들이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콘서트 관람 인증샷을 찍었다.
개그맨 조세호는 2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찬열아 엑소 공연 초대해줘서 고마워. 너의 무대 최고였다. 집에서 봐"라는 글과 함께 엑소의 콘서트 현장을 찾은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업로드된 사진 속에는 '룸메이트' 멤버인 조세호, 서강준, 홍수현, 송가연, 박민우가 각자 응원 메시지가 담긴 쪽지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앞서 23일 '룸메이트' 멤버인 조세호, 홍수현, 박민우, 서강준, 송가연은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엑소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를 깜짝 방문했다.
'룸메이트' 조세호, 서강준, 홍수현, 송가연, 박민우의 엑소 콘서트장 인증샷을 본 네티즌은 "룸메이트 홍수현 서강준, 또 붙어다닌다" "룸메이트 홍수현, 박민우도 잘 어울리는데" "룸메이트 송가연, 오늘은 같은 방 언니들 없이 왔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