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공항, Value Up 캠페인 개시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국공항, Value Up 캠페인 개시 한국공항 임직원들이 22일 Value Up 캠페인 런칭행사를 갖고, 한마음을 모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한진그룹 계열사인 한국공항은 22일 오전 인천공항 지점에서 'Value Up 캠페인'을 공표하는 런칭 행사를 가졌다.

한진그룹 한마음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회사의 가치(Value)와 등급(Level)을 한 단계 높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 약 1000여명의 각오가 담긴 메모지를 모아서 만든 대형 하트 액자에 김재건 한국공항 대표이사와 노조위원장, 임원들의 메모를 마지막으로 부착하면서 마무리됐다.


한국공항은 이번 런칭 행사를 시작으로 팀훈 만들기, 부서 1촌 맺기, 가족 초청행사,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한편 한국공항은 국내 모든 공항에서 대한항공 및 외국 항공사에 항공기 지상조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진제주퓨어워터, 제주민속촌, 광산사업 등의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