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트랜스포머4' 범블비 '카마로' 부산 상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쉐보레 부산국제모터쇼서 카마로 콘셉트카 국내 최초 공개

'트랜스포머4' 범블비 '카마로' 부산 상륙 쉐보레 카마로 범블비 콘셉트카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영화 트랜스포머4에 등장하는 범블비 '카마로 콘셉트카'를 부산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21일 한국GM에 따르면 쉐보레는 오는 29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총 2208㎡의 면적의 전시장에 총 24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특히 쉐보레는 다음달 26일 전 세계에서 동시 개봉하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신작, 트랜스포머4의 주인공 범블비로 출연하는 카마로 콘셉트카를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범블비 콘셉트카는 현행 판매 모델인 5세대 카마로에 영화가 소개하는, 미래 세상을 상징하는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담아 재해석한 헤드램프와 라디에이터그릴 등을 적용했다.


2007년 첫 선을 보인 1편부터 주연을 맡아 출연한 카마로는 이번 편을 통해 고성능 스포츠카 콜벳 스팅레이, 소형차 아베오,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트랙스와 함께 등장한다.


쉐보레는 이번 모터쇼에서 브랜드 국내 출범 3주년 성과의 기반이자 미래 성장의 원동력이 될 주요 제품 라인업 총 24대를 에코테크존, 스타일존, 터보존, 캠핑존, 브랜드존 등 주제별 전시 공간에 선보인다.


친환경 고연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제품군을 선보여 온 쉐보레는 올란도와 캡티바 같은 RV 차급은 물론, 크루즈와 말리부 등 디젤 모델이 보편적이지 않은 승용 모델에 연비가 뛰어난 친환경 디젤 엔진을 적용해 큰 호응을 얻어왔다.


이 밖에 쉐보레는 모터쇼 기간 중 퀴즈 이벤트와 게임쇼 등 모터쇼 참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비롯해 쉐보레 레이싱팀 및 말리부 광고 모델 탤런트 정우씨를 초청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펼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