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심 "힘내라 대한민국"…월드컵 마케팅 점화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농심 "힘내라 대한민국"…월드컵 마케팅 점화 농심, 월드컵 이벤트 "힘내라 대한민국"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농심이 다채로운 월드컵 마케팅 활동을 통해 축구 붐 조성에 나섰다. 농심은 우리나라 국가대표 축구경기가 주로 새벽에 열리는 것을 감안, 컵라면 시장 1위이자 누구나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육개장사발면으로 월드컵 분위기를 살린다는 전략이다.


농심은 육개장사발면에 들어가는 소용돌이 맛살을 축구공 모양으로 바꿨으며, 온라인 상에서는 '육개장사발면과 함께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심 페이스북(www.facebook.com/nongshim)에 대한민국 대표팀 응원 댓글을 등록하는 방식으로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 태블릿PC, 제품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농심은 월드컵 분위기에 맞춰 바나나킥, 자갈치, 오징어집, 꿀꽈배기, 포스틱 등 인기 스낵 5종의 포장을 축구 콘셉트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또한 농심은 소비자가 직접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월드컵 야식 레시피'도 공개할 예정이다. 수미칩 치즈구이, 웰치주스 모히토, 하모니 라볶이, 둥지냉면 김말이 등 농심 제품으로 다양한 간식을 만들 수 있는 20여 종의 레시피를 농심 홈페이지를 통해 5월 말 공개, 모디슈머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