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지멘스는 내달 8일까지 '지멘스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멘스 가전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지멘스 브랜드 카페 (http://cafe.naver.com/siemensfine/)에 공지된 서포터즈 모집 내용을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지원 양식을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최종 합격자는 총 10명이며 다음달 16일 카페에서 발표된다.
지멘스 서포터즈는 약 3개월간 지멘스 청소기, 세탁기 등 제품 정보를 소개하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매년마다 진행하는 지멘스 쿠킹 클래스 참여 우선권을 부여한다. 또한 3개월 간의 활동 결과를 평가한 후 우수 활동자 3명을 선정해 진공청소기, 핸드블랜더 등 특별 포상을 제공한다.
지멘스 가전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한해진 ㈜화인어프라이언스 유통영업팀장은 "지멘스 가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아짐에 따라 지멘스에 대한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서포터즈를 기획했다"며 "서포터즈들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지멘스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려 브랜드 호감도와 신뢰도록 더욱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