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카드, 포인트 특화 카드·훈민정음 체크카드 출시 예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9초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KB국민카드는 포인트 특화 원카드형 신용카드와 훈민정음 체크카드 시리즈 신상품을 5월 말 선보일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포인트 특화 신용카드인 'KB국민 가온카드'는 한 장의 카드로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5%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말·공휴일에 이용 시 0.3%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되고 음식점·커피전문점, 대중교통·택시,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0.3%가 추가 적립되는 등 주요 생활 밀착 업종 이용 시도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1만원 단위로 현금 인출도 가능하다. 훈민정음 체크카드 시리즈 신상품인 'KB국민 정 체크카드'는 ▲해외직구 및 해외이용 5%,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7%, ▲홈쇼핑(GS·CJ홈쇼핑) 및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 5% 등 쇼핑 특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뷰티(미용실·화장품·피부미용)업종과 대중교통(버스·지하철)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각 업종별 월 최대 할인금액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백화점 및 홈쇼핑·인터넷쇼핑몰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각 업종별로 월 최대 5000원,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각 업종별로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며, 뷰티업종 할인은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해외직구·해외이용은 월 최대 5000원, 대중교통은 월 최대 1500원까지 할인된다.


한편 KB국민카드는 2~3개월 무이자할부·현금서비스 이용수수료 할인·체크카드 캐시백 등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신용카드 고대상으로 6월 말까지 대형마트·백화점 등 유통·할인 업종을 비롯해 가전, 온라인쇼핑, 교육, 여행·교통 등 주요 10대 생활편의 업종에서 KB국민카드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및 ARS(1599-0996)를 통해 행사 응모 후 현금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6월 말까지 현금서비스 이용수수료를 20% 할인해 준다.


체크카드 고객에게는 6월 18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 체크카드로 건당 5만원 이상 이용 시 1%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고객별 최대 캐시백 금액은 1만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모든 업무를 고객 입장에서 고객 가치 중심으로 개선해 고객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고객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 문화·스포츠 후원 활동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라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