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카페베네는 카페베네 패스포트에 메뉴 스티커를 모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카페베네 패스포트를 가져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11개국에 1177개 매장을 운영 중인 카페베네는 전 세계 소비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디저트라는 테마로 출시한 올 여름 신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세계 디저트 여행' 콘셉트로 특별 제작된 카페베네 패스포트는 전국 매장에서 여름 신메뉴를 포함해 98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벤트는 초코악마빙수, 뉴욕치즈케익빙수 등 총 12개의 메뉴를 구매할 시 받게 되는 스티커로 참여할 수 있다. 카페베네 패스포트 내 알맞은 칸에 스티커를 붙이고, 12개의 스티커를 다 모으면 카페베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접속, 어플리케이션 쿠폰 페이지에 카페베네 여권번호와 스티커 12개의 일련번호를 모두 입력한 후 미션을 완료하게 된다.
미션을 완성하면 7월1일 오전 10시부터 원하는 선물 1개를 선착순으로 선택할 수 있다. 선물은 미션을 완성한 고객에게 100%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은 8월31일까지다. 선물은 해외 명품 브랜드의 지갑 및 11번가 포인트 상품권, 아메리칸투어리스트 캐리어, 인스탁스 미니 폴라로이드를 포함해 영화예매권, 오션월드 입장권, 케이크 교환권 및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하게 마련됐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