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엔제리너스커피, 커피 감성 담은 新 광고 론칭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엔제리너스커피, 커피 감성 담은 新 광고 론칭 엔제리너스커피 신규 광고 론칭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배우 백성현과 한지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 신규 광고를 방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꿈꿔왔던 나만의 커피를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엔제리너스커피만의 감성을 담았다.


혼자 커피를 즐기고 있던 백성현이 친구들과 함께 커피전문점을 찾은 한지완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는 장면은 엔제리너스커피의 주 고객층인 20∼30대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커피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된 백성현은 현재 KBS 1TV 일일연속극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 맹 활약 중이다. 한지완은 2012년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로 데뷔해 청순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