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니콘, D5300 ‘아빠 서포터즈’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빠 카메라’ D5300 체험 기회 제공…25일까지 총 15명 모집

니콘, D5300 ‘아빠 서포터즈’ 모집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는 ‘아빠 카메라’ D5300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녀들의 일상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고 싶어하는 아빠들에게 DSLR 카메라 D5300과 렌즈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자녀가 있는 ‘아빠 사진사’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25일까지 본인이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블로그, 카페, SNS 등)에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신청 가능하다.


총 15명을 모집하며, 당첨자 발표는 28일이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31일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열리는 발대식에서 가족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아빠 서포터즈만을 위한 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후 약 2개월 간 서포터즈 활동을 펼치게 된다.


기간 내 우수한 활동을 보인 최우수 서포터즈 7명에게는 D5300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7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