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룸메이트' 인물관계도 공개, 삼각관계 러브라인 눈길
'룸메이트'의 인물관계도가 화제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 측은 8일, 1회 '어느날, 낯선 사람과 함께 살게 된다면'편의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인물관계도에는 '막강포스 세 여자의 방', '24세 차이 대세남 방' 등 각 방의 이름은 물론 묘한 러브라인 기류를 형성하는 문구와 갈등라인을 예측하는 문구가 적혀있어 시선을 모았다. 또한 모델 이소라 애견 지젤을 지칭하는 라인까지 들어가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4일 방송에서 러브라인 형성 기류로 화제가 됐던 홍수현, 나나, 서강준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BS 새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는 최근 1인 가구가 점점 늘어나는 현상을 주목하여 타인과 공동생활을 하는 새로운 주거방식인 홈셰어(HOME SHARE)를 예능에 접목시킨 프로그램이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룸메이트' 인물관계도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룸메이트, 다음 주부터 본방사수" "룸메이트, 이소라 애견 지젤 귀여워" "룸메이트, 홍수현 민낯도 예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