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80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는 사상 초유의 新황제주!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심각한 생태계 파괴를 초래함과 동시에 타국에 막대한 경제적 손실을 입히는 사태가 발생하고 있어 국제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국에서만 100조원의 피해가 발생되면서 급기야 국제기구에 제동을 걸었으며, 국제기구에서는 관련협약을 체결하여 의무화하기로 결정했다.

이 국제협약 발효로 전세계 80조원의 블루오션 시장이 새로 형성되는데, 우리나라가 이 분야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고 있어 시장 선점을 위해 정부도 팔을 걷어붙였다.


특히, 전방산업에서 세계 1위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기업이 전폭적인 기술지원과 함께 5년간 100% 독점권을 부여한 벤처기업이 있어 엄청난 수혜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세계 1위 기업에 5년간 독점공급 확정한 괴물같은 종목! 폭발 전 긴급 매수!(아래링크로 종목확인)


<오늘의 추천종목>


재료, 실적, 매집까지 급등의 3박자가 완벽한 종목, 드디어 찾았다!


- 80조 블루오션 시장 석권을 위해 정부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 세계 1위 기업이 전폭적인 기술지원과 함께 5년간 100% 독점공급권 부여!
- 신사업 매출 4배 폭증! 영업이익은 25억에서 250억으로 10배 폭증!
- 제품 상용화 시점부터 기관이 110만주 싹쓸이 매집! 결정적인 급등의 신호탄!


세계 1위 기업에 5년간 독점공급 확정한 괴물같은 종목! 폭발 전 긴급 매수!(종목확인클릭)


[관련종목]
리노스/키이스트/홈캐스트/삼영이엔씨/코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