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계1위 기술보다 14,000배 빠른 신기술 개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7초

최근 전세계가 국가 경제 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끌 허브로 융합형 원천기술 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바로 기존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는 막강한 파급력의 혁신기술을 재탄생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융복합 기술에 대한 바이오 쪽 흐름도 심상치 않아, 증권가에 한바탕 강력한 이슈가 될 것이라 업계는 내다보고 있다.

바이오(BT)에 정보기술(IT)과 나노기술(NT)을 접목해 꼭 신약개발이 아니더라도 이미 개발된 바이오 의약품의 효능 개선으로 신약탄생과 버금가는 효과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의료시장에서 시간은 생명과 직결되며, 초를 다투는 긴박하고도 매우 중요한 요소임을 감안할 때, 인간의 생체반응을 보다 빠르게 분석하는 일, 즉 조기진단의 힘은 난치병에 대한 완치 가능성을 높이며, 차세대 맞춤형 의료 서비스에 혁신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융합형 원천기술을 확보한 바이오 회사들에 대한 시장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바이오 M2M 융복합 세계최초 수십조 원천기술 뜬다! 긴급매수! (아래링크로 종목확인)


<오늘의 추천종목>


세계최초 인간의 생체반응을 IT+원격 접목으로, 기존 상상불가 14,000배 빠른 분석 혁신!!


- 세계최초 원천기술 보유로, 글로벌 NO.1을 노리며 글로벌 제약사 M&A 1순위로 급부상!
- 미국 및 유럽, 일본 관련 특허 등록으로 완벽한 진입장벽 구축!
- 로슈의 경우 관련 로열티만 6000억 수입, 이 회사의 新기술로 대체 움직임!
- 바이오에 M2M 미래 신기술을 통한 창조경제의 핵심 바이오 사물인터넷 최초 업체!


지난해 다변화된 거래처로부터 터져주는 실적과 앨러간과의 라이센싱 대박 계약으로 급등한 메디톡스의 과거 전철을 그대로 밟을 걸로 예상한다. 이런 종목이야말로 대폭등 터지고 나서야 시장에 각종 분석이 터져 나오는 케이스로 지금 선취매 한다면, 시세 터지는 첫 자리부터 끝자락까지 온전히 다 먹을 수 있다!!


바이오 M2M 융복합 세계최초 수십조 원천기술 뜬다! 긴급매수! (종목확인클릭)


[관련종목]
리노스/세운메디칼/젬백스/세하/오공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