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보호 시스템 강화…고객 편의성 중심으로 개편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BS저축은행은 '고객 이용 편의성'을 강화한 전산시스템을 개발해 운영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지난해 7월부터 계획된 전산시스템은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서비스 매뉴얼을 구축했다.
업무화면 통합·연계 처리해 업무 처리 시간을 단축했고 자동이체·예적금담보대출 업무 등을 인터넷 뱅킹으로 처리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또한 '신분증 스캐너'를 도입해 신분확인 절차를 간소화했다.
이외에 인터넷 방화벽을 교체하고 새로운 네트워크 접근 제어 체계를 도입하는 등 개인정보보호 시스템을 강화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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