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od 박준형·김태우 다정한 인증샷 "두근두근 컴백 D-1"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god 박준형·김태우 다정한 인증샷 "두근두근 컴백 D-1" ▲그룹 지오디(god)의 멤버 박준형과 김태우가 하루 남은 컴백을 알리고 있다.(사진:박준형(godjp)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god 박준형·김태우 다정한 인증샷 "두근두근 컴백 D-1"

그룹 지오디(god)의 컴백이 연일 화제다.


7일 god의 리더 박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1! 선물 마무리 거의 끝! 저희도 너무 설렙니다. 여러분을 이렇게 다시 찾아뵙다니. 두근두근"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박준형과 김태우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god는 8일 15주년 기념 음원을 선 공개한다. 신곡은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작곡한 곡으로 알려졌다. 이 곡의 수익금은 세월호 참사 성금으로 기부한다. 정규앨범은 오는 7월 발매된다.


이들이 '완전체'로 뭉치는 건 2004년 윤계상의 탈퇴 후 10년 만이다. 지난해부터 god의 재결성을 위해 꾸준히 논의를 해온 끝에 그 결실을 맺은 것.


god는 7월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도 열 계획이다. 방송활동 대신 앨범 발매와 콘서트 위주로 활동할 것으로 알려졌다.


god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god, 콘서트 꼭 갈거다" "god, 오빠들이 돌아온다니" "god, 수익금도 세월호 참사 성금으로 기부한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