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건설, 홍보물 美 홍보·마케팅 시상식서 2관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현대건설, 홍보물 美 홍보·마케팅 시상식서 2관왕 현대건설 'LACP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 상장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현대건설의 회사 홍보물이 최근 세계적인 홍보·마케팅 시상식에서 연달아 수상하며 글로벌 홍보·마케팅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7일 현대건설은 회사 홍보 브로슈어가 최근 세계적인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에서 진행한 ‘2013/14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2013/14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는 전 세계에서 1500여건의 참가작이 제출돼 경합을 벌였다. 세계적인 작가·디자이너·기업체 담당자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첫인상, 전체적인 서술기법, 디자인, 정보전달, 명확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현대건설은 이번 홍보 브로슈어 평가에서 총 6개 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는 등 100점 만점에 합계 99점을 얻어 대상을 수상했다.


LACP는 미국에서 설립된 홍보전략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조사기관이다. 2001년 이 상을 제정해 전 세계 홍보업계 종사자들이 한데 모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겨루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현대건설 홍보 브로슈어는 미국 말콤사가 주관하는 머큐리 어워드에서도 2등상에 해당하는 은상에 선정됐다.


머큐리 어워드는 해마다 뉴욕에서 열리는 홍보 제작물 관련 국제 공모전으로 ‘아스트리드 어워드’, ‘ARC 어워드’와 함께 기업의 홍보 제작물과 커뮤니케이션 활동 분야에서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수상에는 현대건설 외에 현대자동차 블루웨이브(금상)와 독일의 CBR Fashion Group(동상) 등이 함께 선정됐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현대자동차 그룹시너지를 바탕으로 글로벌 종합 엔지니어링 리더로서의 미래성장성을 현대적인 감각에 맞춰 표현한 것이 높은 점수를 얻은 것 같다”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현대건설이 세계적인 건설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