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서연, 몹크리에이티브 대표와 23일 웨딩마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진서연, 몹크리에이티브 대표와 23일 웨딩마치 ▲배우 진서연 몹크리에이티브 대표와 결혼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진서연, 몹크리에이티브 대표와 23일 웨딩마치

배우 진서연이 오는 23일 몹크리에이티브 대표와 웨딩마치를 올린다.


진서연 소속사 관계자는 1일 "진서연(32)이 3년간 교제한 남자친구 이창원(41) 씨와 오는 23일 결혼한다"며 "청담동 한 예식장에서 지인들만 초대해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진서연은 예비신랑과 지인을 통해 소개 받아 3년 정도 교제했으며 자상하고 성실한 분"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혼전 임신은 절대 아니다. 결혼 준비를 하며 차기작을 준비중이다"고 덧붙였다.


진서연의 예비 신랑 이 씨는 몹크리에이티브 대표 겸 디렉터로 활동 중으로 진서연과는 3년간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측근에 따르면 진서연의 예비 남편인 이창원 씨는 자상한 성격으로 많은 나이차를 극복하며 진서연과의 애정을 지켜온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7년 피자헛 CF를 통해 데뷔한 진서연은 첫 출연작 '좋은 아내'를 시작으로 뉴하트, 전설의 고향, 황금의 제국 등의 작품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몹크리에이티브의 대표와 진서연의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몹크리에이티브, 대표와 배우의 사랑" "몹크리에이티브, 진서연 어디서 만났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