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 비스트로 '라그릴리아' 코엑스점 재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SPC, 비스트로 '라그릴리아' 코엑스점 재오픈 이탈리아 그릴 비스트로 '라그릴리아'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그릴 비스트로 '라그릴리아(LAGRILLIA)'가 서울 코엑스점을 재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2008년 6월 코엑스 밀레니엄광장에 첫 선을 보인 라그릴리아는 '이탈리안 그릴&디저트'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다 2012년 코엑스몰이 전면 리뉴얼에 들어가면서 잠시 문을 닫았다.

더욱 모던한 분위기로 돌아온 라그릴리아 뉴코엑스점은 122개 좌석, 374㎡규모에 이탈리아 특유의 감각을 살린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광활하게 트인 오픈키친, 참나무 장작으로 장식된 벽면, 새빨갛게 타오르는 화덕에서 그릴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디저트의 비중을 식사만큼 높인 것이 뉴코엑스점만의 매력이다. 식사를 주문하면 전문 파티셰가 정성껏 만든 10여종의 수제 디저트를 선택해 맛볼 수 있는 '디저트 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인 '고메버거(GOURMET BURGER)' 시리즈는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쇠고기 패티를 버거 전용 그릴로 셰프가 하나하나 구워 만드는 일품 요리다. 가격 대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남프랑스 와인을 비롯해 소믈리에가 엄선한 40여종의 와인리스트도 준비돼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내달 말일까지 프리미엄 와인(2명), 비프온더스톤채끝 등심 (10명), 데리야끼 치킨 크림 파스타(30명) 등을 제공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