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피부는 성인에 비해 피부 각질층이 얇기 때문에 자외선에 더 취약할 수 밖에 없어…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베베숲 아기피부연구소에서는 지난 '봄철 아기피부 관리 노하우'에 이어 '여름철 자외선 차단제 사용법'에 대해 예비맘과육아맘들에게 올바른 아기피부 관리 노하우를 전달하고자 '아기피부, 베베숲과 상의하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기피부, 베베숲과 상의하세요!' 캠페인은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해 연구하는 베베숲과 육아 전문 매거진 앙쥬가 함께 하는 연간 캠페인으로 아기를 키워본 엄마라면 한 번쯤 고민했을 만한 아기피부에 대한 궁금증을 전문가와 함께 해결하고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베베숲마케팅팀 이승철 과장은 "지난 3월부터 자사 아기피부연구소의 전문 연구그룹과 소아과 전문의,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자문위원이 아기피부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베베숲 홈페이지와 육아 매거진 앙쥬에서 연말까지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베베숲물티슈는 피부자극 테스트는 물론, 국내에서는 현재 유일하게 한국융합화학시험연구원으로부터 비자극 인증을 받아 안전하게 유지 관리하는 아기 물티슈로 최근 118개국 300여개의 시험소를 운영하는 영국 '인터텍'으로부터 물보다 피부 자극이 낮다는 테스트 결과를 받기도 했다.
"아기피부, 베베숲과 상의하세요!" 이벤트는 베베숲 홈페이지(www.bebesup.co.kr)에서 참여 할 수 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